안녕하세요, OSOI입니다.
먼저, 저희 브랜드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시는 부분의 경우,
AS 진행이 가능하며 구매 기간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게시글을 통하여 [성함/ 연락처/ 회수 가능한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AS진행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상으로 진행 시,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뉴 프레임 제품의 경우, 구매 기간이 6개월 이내 제품만 무상으로 1회 가능합니다.
6개월 이후의 제품은 유상 AS로 진행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유상 수리 시, 택배비 포함 31,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다시 한 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6211-9481 / 02-6211-9479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OSOI 입니다.
제품 관련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
제품명 : 미니 브로트 ? 같아요
색상 : 불랙
경첩 부분이 헐거워 져서 ㅠㅠ 문의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