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SOI 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려고 전화 연결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안 되어 글로 남기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소이 고객센터 02-6211-9481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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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앱 익숙하지 않아 어디에 글올릴지 몰라 우선 여기에 컴플레임합니다.
제목 그대로고 세번착용도 거의 운전만해서 운전하는 쪽 신발도 아니고..14일 신발 닦다가 뜯어진걸 보고 모든 물건 아끼는 제성격에 감당하기 어려울정도로 불쾌했습니다..
그래서 14일 바로 이앱에 써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신발이 이런경우도 있는지 묻자 충격 가한일 없냐 리셉션이 물으셨습니다.충격 가한적없어서 없다 하였고 제차 충격이야기를 또 하십니다.
충격이요..소비자 입장에서 충격이라함은 스스로도 충분히 인지 가능하고 소비자가 컴플레임을 하고자 할때는 제품이 합당한 가치가 없기에 질문이나 건의할수있는 소비에 대한 당연한 제 권리입니다.
사진보면 어디한곳 기스 하나없이 깨끗한데 그곳만 뜯어져있습니다.이 로퍼를 신으려면 이 나이에 제가 신발에 맞는 걸음걸이라도 다시 배워야 되는지요.진짜 충격이라도 있음 신발이 어떤 지경까지 된다는 건지요.
불편해진 소비자 상황에 사과나 합당한 설명은 불충분합니다.브랜드 답지않은 리셉션 응대입니다
해외거주하다 들어와서 이제품 구매해서 있는동안 신고다니려고 부츠에 운동화밖에 안가져와서 오자마자 이제품 구매한겁니다. 신발 컨셉에 맞게 발목까지 오는 바지도 풀셋으로 구매해서 이제 약속 잡고 다닐려는데 뜯어진 신발 신고 다녀야합니다.고스란히 피해는 내몫인데 사과는 커녕 메뉴얼대로만a/s만이 답입니까.
전 신을 신발이 없어서 a/s할 시간도 없고,교환 환불도 관심없습니다.개인사정 때문에 뜯어진 신발을 신고다녀야하는게 왜 내 잘못도 없는데 고스란히 피해는 제몫입니까..
신고다니다 날 더워지면 그때 수리를 맏기던지 그때되면 더 너덜너덜해져서 버리던지해야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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