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SOI입니다.
먼저, 저희 브랜드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려고 전화 연결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안 되어 문자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문의하시는 부분 고객센터 02-6211-9481 /02-6211-9479로 연락 주신다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다시 한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6211-9481 /02-6211-9479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W컨셉에서 해당제품 구매하고 현재 불량건으로 교환 접수 넣어둔 상태인데요.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황당하고 짜증이나서 공식홈페이지에도 리뷰남깁니다.
내일(8일) 스케줄때 사용하려고 오소이 신상 플랫폼 열리기 기다리다가 드디어 구매하고 기분 좋게 기다렸어요.
근데 제품 받고 상태살피다가 보자마자 불량제품 받았구나 이생각에 기분이 너무 안좋아졌네요
호보브로클 FW신상컬러로 벌써 두번째 구매하는데 아무리 빈티지 컨셉이라그래도 그렇지 너무한것 아닙니까? 제품 검수 같은건 아예 안하시나요? 아니면 했는데 이정도는 그냥 써도되겠지하고 보내시는건가요? 10-20만원대도 아니고 그래도 나름 퀄리티나 디테일 자부하는 브랜드구나 생각했는데 이번 계기로 정말 터무니 없게 느껴지네요.
SNS로 새로운 쇼룸 오픈하는거에만 한껏 포장하고 계시고 뒤에 이런 디테일들은 하나도 안살피시는 건가요?
정말 기분좋게 퇴근하고 집와서 당장 내일 메고 나가야하는데 오소이 택배받고 기분 잡쳤네요 W컨셉에다가도 교환신청하고 리뷰남기고 여기도 남기는데요. 비주얼이나 컨셉 말고 이런부분들도 좀 신경쓰셔야겠네요. 친구가 보더니 가방이 왜이렇게 헤졌냐고 하더라구요^^ 빈티지느낌낸 가방이지 진짜 빈티지는 아니잖아요?^^ 제가 36만원 넘는 가방 사고 오ㅐ 이런 감정을 느끼고 헤졌냐는 소릴 들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참 , 정말 참고참으려다가 오소이때문에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긴글 남깁니다. W컨셉에도 책임지고 전달해주세요. 아니면 직접 교환해주시던지요. 상세이미지는 버젓이 저런걸로 해두고 제품은 이런 걸로 보내다니. 정말 실망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